본문 바로가기

Review/Other thing

[알리 직구] 잡동사니, 카라비너 멀티툴

리익스프레스[링크]에는 쓸모는 없지만 가지고 싶은 잡동사니가 가득 합니다.

물론 가랑비에 옷젖는다고, 이걸 다 사다가는 파산을 면키 어려우니 늘 손가락 쪽쪽 빨며 아이쇼핑만 합니다...

모니터만 뚫어지게 쳐다보다가... 좀 싸게 나온 것 같기에 열쇠고리로 써볼까 싶어서 멀티툴을 하나 샀습니다.


제품 가격은 1.44$. 배송비를 제품 가격보다 더 냈습니다. 일반 우편으로 주문하면 분실되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2.95$를 더 내고 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로 주문 했습니다. 국제 등기라서 추적도 되고 빠릅니다. 일주일이라는 기적적인 스피드로 도착 했습니다.


운송 중 부서질 염려는 없는 제품이라서 포장도 비닐로 대충 되어 있네요.


크기는 요 정도... 작습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의 크기입니다.


뒷면에는 그라인더로 쓸 수 있게 마찰면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노랑색 플레이트는 빙빙 돌아갑니다. 가장자리 네 변은 드라이버로 쓸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칼날이 나 있습니다. 전선의 피복을 벗기거나 과자 봉지를 뜯는 다거나 할 때 유용 합니다.


원래는 열쇠 고리로 쓸까 싶었는데 열쇠 파우치를 싸다고 같이 사는 바람에... 이렇게 파우치에 넣고 다니게 됐습니다.


라비너 형태로 어디다 매달아 둘 수도 있고, 크기도 작아서 휴대하기도 좋고, 뭔가 쓸데없는 기능도 많아서 *KIBUN*이 좋습니다.

물론 사놓고 사용해 본 적은 아직 한 번도 없습니다...

뭐 가지고다니다 보면 언젠가는 활용 할 수 있을 날이 오겠죠.

원래 원 딸라에 팔던 셀러는 그사이 제품을 내려 버렸네요.

현재는 더 비싸게 파는 셀러들만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이 [링크]의 셀러가 좀 싸게 파는 것 같고...

더 찾아보면 더 싼 셀러가 있을지도 모르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multi tool"로 검색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