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Green Tea Fat Burner #그린티팻버너 #살빼는약 #아이허브 #iHerb

이허브에서 파는 신비한 해외 문물 중에 Green Tea Fat Burner(그린 티 팻 버너)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짐작 할 수 있듯 녹차 성분으로 살 빼는 약으로 팔고 있는 것입니다만...

소위 살 빼는 약들은 의사 처방을 받는 게 아니면, 효과가 없거나 위험합니다.

이 제품 역시 칼로리 버닝이라고는 하지만 내용물은 딱히 칼로리 버닝과 상관이 없네요.


포장이 너무 미국적입니다.


지방을 빨리 태워 준다고 요란하게 적혀 있습니다만... 성분은 별 거 없습니다. 녹차 추출물과 카페인이 주성분입니다.


연질 캡슐이라서 빨리 녹고 흡수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이렇게 쓰면 판매 금지입니다. "체중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렇게 적어야 합니다만... 이건 미국 제품이니까요.


포장을 뜯어보면 할인 쿠폰과 알약 30정이 들어있습니다.


할인 쿠폰은 하나에 1$ 혹은 50센트 이 따위라서 별 도움이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냥 재활용 휴지통 행...


탁한 녹색으로 말라카이트 그린 같은 색입니다.


빼는 약은 거의 다 효과가 없습니다.

있어도 미미하고, 몸에 해로운 경우가 많죠.

이 제품도 특이한 성분은 아니고 그냥 녹차추출물이나 기타 과일, 식물 추출물에 지나지 않아 살 빼는 효과는 솔직히 좀 기대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사실 살 빠지는 약이라기 보다는 카페인 때문에 유용합니다.

한 알에 카페인이 160mg이나 들어 있어서 각성제로 활용하기 딱 좋습니다.

보통 음료에 카페인이 많이 들어있어봤자 100mg 내외인데, 이거 한 알이면 카페인 게이지 풀로 올라가서 머리가 맑아집니다.

시험보기 전이랄지, 커피 마시기에는 배가 부르다든지 하는 식으로 간편하게 카페인만 섭취 하고 싶을 때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팔고 있는데 가격도 30알7,500원 정도[링크]로 저렴한 편입니다.

아이허브 구매시 추천코드 RVB124 넣어주시면 약간의 할인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