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군포시 산본동] 팟 드 미엘 팥빙수

반응형

번에 소개했던 팟 드 미엘(링크)은 툐깽이랑 자주 가는 곳입니다.

달달한 케이크도 팔고, 라바짜 커피도 팔고, 팥빙수도 파는데요....

케이크 먹느라 바빠서 못먹었던 팥빙수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케이크가 워낙에 다종다양해서 이름이 자세히 기억이 나지는 않는데요... 이건 오레오치즈케이크 같네요.

 

크림이 아주 달달해요. 달아요....

 

이것은 녹차 케이크? 마차 케이크? 아마 그랬던 것 같습니다. 맛이 엄청 진합니다! 녹색 케이크 위에 하얀 크림이 포인트로 올라가 있네요.

 

이제 아침저녁으로 외투가 필요한 계절이 되어버려서, 팥빙수 먹기는 좀 애매한 시기가 되었네요. 아마 이게 올 여름시즌 마지막으로 먹어본 빙수였던 것 같네요.

 

가격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그렇게 비싸진 않았습니다. 6~7,000원 수준이었던 것 같습니다. 단팥, 아몬드, 인절미 떡, 콩고물, 얼은은 우유얼음이라고 합니다.

 

비주얼은 그럴싸합니다. 왜 설빙에서도 이런 비슷한 걸 팔죠 아마?

 

 

름 기대에 차서 먹어보았는데요....

맛이 없네요....

누군가 트위터에서 설빙 콩고물 빙수는 정말 생각없이 만든 음식이라는 혹평을 해 놓은 적이 있었습니다.

사실 설빙의 빙수 중에서 치즈나 블루베리 빙수는 아주 맛나게 먹은 기억이 있었지만 인절미 빙수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대체 무슨 맛이길레 저러는 걸까 싶었습니다.

 

 

설빙-인절미 빙수와 ‘UX’의 문제 [링크]

 

저 위의 링크 글에서는 뭔가 내용이 길지만, 아무튼 맛이 없습니다.

콩가루가 얼음과 제대로 어울리지도 못하고 겉도는 느낌.

콩가루는 텁텁하고 얼음은 밍밍하고... 콩가루가 팥과 전혀 어울리지 않습니다.

콩가루가 그 자체만으로 맛있는 물질은 아닌데다가.... 나중에는 얼음이 녹아서 콩가루에 물 좀 부어 놓은 것은 이상한 물질을 수저로 퍼먹어야 하는 사태가 옵니다.....

정말 생각없이 만든 레시피가 맞는 것 같네요.

케이크는 맛나지만 내년에는 이 이상한 콩가루 팥빙수는 어떻게 좀 해주세요..... =ㅠ=

반응형
  • 이진아 2015.01.07 18:32

    안녕하세요^_^ 팟드미엘 이에요.
    검색하다 우연히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우선 저희 가게에 방문해주셔서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 :)

    저희집 빙수에서 실망을 하셨다니 너무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이에요.
    기대하고서 드셨을텐데 - 맛이 없는 음식을 먹었을 때의 실망감을 저도 아니깐, 너무 죄송했어요.
    올해 (2015년) 여름 시즌에는 손님께서 적어주신 글 참고해서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 조언 고맙습니다 -
    그런데요, 딱 한가지 T_T 제 의견을 조심스레 말씀드리고 싶어서요.
    사실 손님께 실망을 안겨드리고, 손님 입맛에 맞지 않은 음식을 제공해 드린거는
    너무나 죄송스럽고, 손님께서 실망하시는 것 처럼, 저도 주인입장에서 그런 의견을 들으면 제 자신에게 실망을 해버리곤 하는데요.
    사실 손님께서 맛이 없게 드신T_T 저희 가게 빙수는, 생각 없이 만든 레시피는 아닙니다.
    제 입 맛이 부끄럽게 느껴지는 순간이지만- 제 입에는 맛있었기 때문에 만든 빙수였어요.
    팥도 우리엄마가 아침마다 정성드려 삶아 주셔 제게 더 애정 깊었고요.
    케이크나, 음료수, 빙수 등 저희 가게에서 음식을 낼 때 단 한번도, 정말 단 한번도 대충 만들거나 생각 없이 만든 적이 없답니다.
    이건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요리사나 가게 점주들도 마찬가지인, 당연한 거겠지만요.
    저의 ' 입 맛'이 부족하여 실망을 드렸다는건 너무 잘 알지만-
    그 부분에서만 오해 풀으셨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용기내어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_^; 오해는 풀어주세요.
    부족하지만 정성드려 만든 음식이였는데, 이런 식으로 생각하신다니 소심한 마음에 너무 좌절하게 되네요.. T_T

    아무튼!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고요, 적어주신 글 정말 잘 새겨듣겠습니다 ! ^_^;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 다 잘 이루시길 바라요 :)
    안녕히계세요.

    • 애묘주의자 FROSTEYe 2015.02.07 23:53 신고

      긴 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제 입맛에는 잘 맞지 않았지만 다른 분들은 맛나게 드셨을 수 있으니 너무 상심은 마세요 ㅠㅜ

      커피랑 케이크 먹으러 앞으로도 자주 들르게요~

  • HuinHa 2015.02.14 13:22 신고

    인절미빙수 우유얼음이랑 머음 맛있어요. 고소하고 미숫가루 먹는 기분 ㅎㅎ
    케이크 맛있겠어요~ 근데 사진 진짜 맛있게 찍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