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군포시 산본동] 치킨뽀또(치킨뽀도)

포시 산본동에 치킨집 하나가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툐끼랑 한 번 가봤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치킨을 매우 싸게 판매해서 사람들이 막 줄을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는군요.

툐깽이도 거기 끼어서는 닭 한마리를 사서 먹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새로 연 가게라는 곳들은 보통 기합이 단단히 들어서 같은 가격이면 품질이 더 좋게 마련이죠.

 

 

치킨 뽀또라는 이름입니다. 간판이 이명박 스타일이네요.

 

새로 생긴 가게라서 다음지도에는 아직 등록이 안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다음 지도에는 치킨 뽀도라고 적혀 있네요. 카드 영수증에도 치킨 뽀도....;;; 간판에는 치킨 뽀또인데..... 왜죠....?!

 

지하철 1호선 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산본시장 사거리 바로 옆입니다.

 

로명 주소로는 [경기도 군포시 금산로 72], 지번 주소로는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225-13번지] 입니다.

전화번호는 031-392-7992 번입니다.

매장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이 갖춰져 있고, 화장실은 상가 공동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주차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딱찌 떼여도 상관없다는 분들이면 주차해도 되겠습니다.

 

 

......무슨 소리죠 이게. 문법은 가볍게 무시 무시........

 

벽에는 마블 코믹스 어벤저스 피규어들이.... 그것도 영화버전이 아닌 오리지널 만화책 버전입니다. 아이언맨 등도 붙어있는데 꼬맹이들이 막 가지고 놀아서 엉망이되었군요;

 

오후 6시 이후에는 자리값이 추가됩니다. +2,000원.

 

기본 중의 기본 이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피 한 마리는 8,500원. 튀김만 파는 것이 아니고 오븐 로스트나 오븐 베이크, 닭똥집 같은 메뉴도 있군요. 메뉴가 나름 다양합니다.

 

크리스피... 그냥 다들 후라이드라고 부르는, 기본 닭튀김을 시켜보았습니다. 닭이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아주 바삭바삭한 스타일로 나오는군요.

 

특이 한 것이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이나 치즈스틱, 골벵이 무침 같은 것을 팝니다. 감자튀김을 같이 시켜보았습니다. 아주 바삭하게 튀겨 나오네요.

 

일 기름을 간다고 합니다.

그거 쉬운 일은 아닌데....

튀김이 아주 바삭바삭해서 맛있네요.

요즘은 상향 평준화가 되다보니, 맛이 없는 곳 찾기가 더 어렵게 되었죠.

치킨뽀도? 또? 역시 아주 바삭하고 맛있어서 중간 이상은 되는 것 같네요.

감자튀김도 아주 바삭하게 나와서, 맥주 한 잔 곁들이기에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 장성민 2014.10.30 15: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희매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뽀또는 프랑스어로 :믿을만한 단짝 친구라는 뜻입니다.
    아이들이 쟤 아이언맨을 ㅠㅠ
    앞으로 더 맛있게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ㅁㄴㅇㅁㄴ 2015.02.28 21: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나 혹시나 해서 8500원 짜리가 한마리인가요 물어보고 구입했습니다.
    한마리 아닙니다.
    혹시나 한마리라고 해도, 과장 없이 농담 없이 진짜로 복날 먹는 삼계탕에 들어있는 영계만합니다. 육질은 뭐 삼계탕에 비할 정도도 안되구요..
    괜히 싸다고 싼 치킨 먹기보다, 쫌 비싸도 프랜차이즈 먹는게 낫습니다.
    사장님한테는 미안하지만... 박리다매도 정도가 있지 닭 육질이 그게 뭡니까 솔직히.. 쫌..

  • ㅋㅋㅋㅋ 2016.01.02 22: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랜덤이긴하지만.. 어쩌다 닭살보다 튀김이 훨씬클때가 많은거같습니다. 말이 8500원이지. 2개시키면
    17000원이잖아요? 프렌차이즈랑 별반다를게없음.
    1개를시켜도 1마리 다들어가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