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금정역] 베이비 중국만두 좋아해? 영흥면식

반응형

정역 차이나타운... 이라고 하기에는 좀 소박한, 중국음식점 거리...

여기에서는  본토에서나 먹을 수 있는 오리목, 무지무지 매운 마라탕 등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하루는 영흥면식이라는 가게에서 중국식 만두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도로명주소는 군포시 산본천로215번길 23, 지번주소는 군포시 산본동 94-26번지입니다.

다음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군요.

참고로 이 가게 바로 앞이 림해식당입니다.


위치는 금정역 부근, 노오랗게 칠해 놓은 멕시칸치킨 자리에 가보시면 있습니다.

 

간판부터 중국어입니다. 전화번호는 010-5743-6020 입니다.

 

메뉴판도 중국어입니다. 중국어를 할 줄 아는 분과 동행...하는 건 현실적으로 어렵겠죠. 하지만 손짓발짓으로 주문은 가능합니다.

 

손짓 발짓으로 주문 중...... (=ㅅ=)


대륙풍이라서 반도풍인 단무지 대신에 쨔사이가 나옵니다. 맛은.... ㅡㅠㅡ 그런데 요즘 챠샤이를 자주 먹다보니까 뭔가 익숙해져서 자꾸 집어먹게 되더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기억으로 여기 5,000원 이상 넘어가는 메뉴는 없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보시다시피 상태가 아주 양호합니다.

 

이렇게 고추가루 푼 간장에 찍어 먹습니다. 맛나네요.

 

고급음식점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가격차이라든지 여러가지를 생각해보면 아주 우수합니다.

 

이것은 속이 부추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겉으로 봐도 푸른끼가 막 돌죠.

 

고기소는 아니지만 간장 찍어먹으면 나름 풍미가 있습니다만... 역시 교자나 만두는 고기소가 더 맛난것 같아요.

 

국어를 잘 아는 점원이 없으므로 중국어는 필수... 지만 대충 이것저것 가리키면서 주문 할 수는 있습니다.

이렇게 써 놓고 보니 무슨 한국인데 외국에서 주문하는 느낌이군요....

꽈배기 비슷한 것이라든지, 여러가지 중국 본토풍의 다양한 교자와 만두 등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국풍 만두를 먹어는 보고 싶은데 중국까지 가기는 귀찮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다만 분위기상 신용카드가 될 것 같지는 않고... 현금거래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