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각하는 "일관성이 없다"는 일관성을 고수하시고 계신 듯. 과연 민족의 영도자.

posted at 00:01:04

@nowni 하지만 한국은 그렇지도 않은 것 같은데요 ㅎㅎㅎ

posted at 00:02:02

"온 거리에 태극기가 나뿌기는 풍경"이 아름답더냐. 나는 소름끼치던데.

posted at 00:03:36

맥락없는 집단멘션 남발하는 사람들은 블락. 무슨 그룹섹스도 아니고. ㅋ

posted at 00:04:52

아무래도 오프라인의 자신을 어필하기 어려운 구조로 되어 있는 곳은 그렇겠지요. 하지만 SNS의 인기로 인해 소셜 팩터가 모자란 곳들도 점차로 소셜라이징 하고 있으니 점점 오프라인의 권위가 온라인으로 옮겨오기 쉬워질 듯 @nowni

posted at 00:06:06

@anomicjihad http://twitter.com/BettyGreenday/status/21236878341 이런거. 어쩌란건지. 집단 맨션은 예의가 아닙니다.

posted at 00:06:55

맥락없는 집단 멘션은 예의가 아닙니다.

posted at 00:07:11

@dalimam 그게 빨리 상해서 유통이 어렵다네요. 근데 우유도 냉장유통하는데 석류를 그리 안 하는거 보면 뭔가 다른 이유도 있을듯. 맛있는 석류 서울 살면 거의 못 먹는다고 봐야해요.

posted at 00:08:08

@yj_a http://twitter.com/BettyGreenday/status/21236878341 이런것들? 쓸데없는 집단 멘션에 끼어서 자꾸 멘션에 뭐가 뜨는게 귀찮아 블락.

posted at 00:08:40

비유가 참으로 적절하네요! RT @daramsin: @FroAI 맥락없는 집단 멘션을 보면 마치 인터넷 뉴스 기사 댓글난에 난무하는 비1아 광고를 보는것 같아요.

posted at 00:10:14

@nowni 장단이 공존할테니 뭐라 단정짓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다만 그리되면 인터넷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였던 탈권위라는 부분이 옅어질까 두렵네요

posted at 00:11:43

무슨 명언이니 찌끄레기 쏟아내면서 정작 자신은 예의라곤 눈꼽만치도 찾아 볼 수 없으니 저런 집단이야말로 "추장"이 "지배"하는 "집락" 딱 그 수준에 잘 맞는다고 하겠군요. @CherryBreakfast

posted at 00:13:38

@nowni 넵. 이론은 그런데, 정작 필드에 나가면 우리나라의 일그러진 갑-을 문화나, 썩어빠진 유교논리 덕에 제대로 된 권위를 찾기 힘들다는 점이 문제가 될 것 같네요.

posted at 00:14:42

무슨 태극기 그리는 법을 한국인이라면 당연히 알고 있어야 하는 것 마냥 취급하고, 태극기 못 그린다고 "그것도 모르냐"며 열폭하는 징고이즘에 뇌를 담궈두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굳이 여러사람 말 안 빌려도, 애국심은 필수가 아닌 선택일 뿐.

posted at 00:16:52

RT @biguse: 트위터에 무슨 글을 남길 지 모르겠다고요? "무슨 글을 남기지?" 라고부터 써보세요~

posted at 00:17:25

@moderngirl22c 여울님과 친해지려면 일본어가 필수가 되어야 겠군요 ㅋ

posted at 00:18:58

월요일을 여는 상쾌한 그림 한 장. 이야~ 월요일이다~! http://twitpic.com/2f1bax

posted at 00:20:27

@moderngirl22c 전 부러워요. 흑흑 껴안고 싶어 으앙 ㅠ_ㅜ

posted at 00:21:17

@stella_tw 다른 의미로 재미난 분이에요 ㅋ

posted at 00:22:37

추장과 그의 추종자들의 본질은 "맥락과 비판없는 무조건적 수용"을 전제로 하고 있다는 점. @Kalt_ @CherryBreakfast

posted at 00:23:13

@yj_a 몰라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모르는 사람들 가르쳐줄만큼 여유있지도 않고 친절하지도 않아서 말이죠 ㅋ

posted at 00:23:49

@nowni 뭐 트위터에 한정된 이야기지만 두산회장이라는 솔라플랜트나 이외수 씨 같은 분들의 사례를 보면 추종자라고 불러도 틀리지 않을 비판없는 수용만 있을 뿐이라 걱정이 됩니다. 물론 '팬덤'이라며 개인 기호의 문제로 치부 할 수도 있겠지만요

posted at 00:25:29

@moderngirl22c 물속에서라도 껴안을겁니다, 전

posted at 00:25:50

@Akili_Mente 김치 황인종들이 모여있으면 알아서 이리 되는 걸 보니 피속에 우월한 뭔가가 흐른다는 주장을 귓등으로 흘려버리긴 어렵겠습니다.

posted at 00:28:52

@CherryBreakfast @Kalt_ 그런 수준 높은 매너를 바라는 것 자체가 에러.

posted at 00:29:24

@Kalt_ @nowni 적어도 긍정적인 부분도 있다는 점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다만 매스미디어 시대의 일방적인 수용에만 익숙해져 있던 소비자들이 SNS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례도 많고, 말씀하신 사례도 일부라서 저는 걱정되네요. 노파심인가?ㅎ

posted at 00:31:07

@AreYouHappy @nowni 그니까요. 제 말이...

posted at 00:31:39

@camilia00 @dalimam 아 석류라니! 내가 석류라니! 무화과 얘기에요 으앙 ㅠ_ㅠ #바보_

posted at 00:33:32

@nowni @AreYouHappy @Kalt_ 넹 정답인듯 하네요. SNS 긍정적인 부분이 더 많다는 건 확실해 보입니다.

posted at 00:34:56

NYT에 난 건 좋은데 헤드라인이 통일세 얘기네요 진짜 ㅋ 국격 높아지는 소리가 들린다. ㅋ RT @qlstnfp: 뉴욕 타임즈에 났어요. 서울발 기사로. 자세히?...우리 대통령님의 말씀이. 통일세!- http://nyti.ms/9ZP9o8

posted at 00:36:13

@moderngirl22c '금수'도 하는데요. 동물들의 동성애 사례에 대한 공부가 부족한 분들이시군요 ㅋㅋㅋㅋ

posted at 00:36:56

@watchdog_13 넷은 광대해~ ㅋㅋ

posted at 00:40:46

@psAyakO 뭔가 性醫스런 멘션이네요 ㅋ

posted at 00:41:52

@camilia00 고양이 발정기 소리일 것임. 군대에서 서울촌놈들이 자주 귀신나왔다고 벌벌 떠는데 십중팔구는 야옹이 소리 ㅎㅎ

posted at 00:43:22

@bintzrous "자기는 너무 현실적이어서 싫어. 우리 헤어져" 라는 소리 들으신 적 있죠? ㅋㅋㅋㅋ

posted at 00:45:06

@Akili_Mente 김치 황인종과 유교가 결합하면 대략 멋진 집단의 출현이랄까요 -0-

posted at 00:45:43

RT @A_perutz: 내가_만들어둔_나의_타임라인_수준.txt RT @kobugi99 트윗을 8개월쯤 하다보니. 알게 된점. 여자랑 남자는 잡담을 한다. 여자랑 여자는 공감을 한다. 남자랑 남자랑 한탄을 한다 #85kor

posted at 00:47:06

@SabotenD 과연 그럴까요 ㅋ

posted at 00:49:18

RT @watchdog_13: 원빈 같이 생긴 남친을 구하는 것보다, 같은 관심사, 같은 삶을 나누고 이해하는 상대를 구하는 것이 훨씬 어려운 듯 하다. 뭐, 문제라면.. 어느 분 말대로 알아가기가 면접이면 외모가 서류심사라는 정도겠지. 젠장.

posted at 00:49:45

솔직히 시스템이 아무리 훌륭하고 제도가 삐까번쩍해도 국회 안에서 난투극 벌이는 자들을 대의정치의 선량이랍시고 뽑는 인민들 수준으로는 '살기 좋은 나라'는 안드로메다를 넘어 말머리성운 이야기.

posted at 00:51:55

RT @leeythe: 통일세를 간접세로 해야 한다고 제안한게 SERI구나. 대박.

posted at 00:52:57

라지만 모두 예상하던 바 아니었음? 뻔히 술담배 같은거에 물릴텐데. 죽어도 골프채에는 안 물리겠져 ㅋ RT @leeythe: 통일세를 간접세로 해야 한다고 제안한게 SERI구나. 대박.

posted at 00:53:23

@A_perutz 근데 크롬플러스는 약간 무거워요. 가벼운 맛으로 쓰는 크롬인데. ㅠ_ㅜ

posted at 00:55:06

@anomicjihad 저도 사진만 봤지 육안으로 본 적은 없어요 ㅋㅋ

posted at 00:56:01

가카의 사설연구소 RT @ravenclaw69: 이건 또 뭐냐는. ㅠㅠ RT @FroAI: RT @leeythe: 통일세를 간접세로 해야 한다고 제안한게 SERI구나. 대박.

posted at 00:56:20

@watchdog_13 저는 별 지랄 다했는데 결국 공유기가 문제더라능. ㅠ_ㅜ

posted at 00:56:50

6백만불의 사나이? -0- RT @BecomingD: 잘준비하려고 일어났더니 누웠던 자리에 왠 스프링이... 저 이제 고장날듯; http://yfrog.com/n0nbbfj

posted at 00:58:05

@watchdog_13 @ravenclaw69 @leeythe 그 쪽이 더 설득력있군요.

posted at 00:59:32

이명박 놀이 RT @pudidic: 응? 추장에게 블락된 친구들 전부를 사면시킨다고? 자신이 뭔 사회적인 판결이라도 내린거야? 근데 난 여전히 블락되어있고? 뭔가 여전히 병맛. @h_chief

posted at 01:00:05

@moderngirl22c 긍데 찬성하는 사람도 많아여 -_-

posted at 01:00:41

@SabotenD 그런 솔직한 고백은 듣는 사람을 황망하게 합니다. (...)

posted at 01:01:30

RT @watchdog_13: 꼭 큰 돈을 벌어서 롤스로이스 팬텀을 분홍색으로 칠한 후 헬로키티 스티커를 붙여봐야지. 아니면, 마이바하를 우드랜드 위장색으로 칠한 후 옆에 "예비역 병장 연합회" 라고 쓰던지.

posted at 01:01:44

@BecomingD 낼 일찍 AS센터로 고고씽 ㅋㅋㅋ

posted at 01:05:07

@stella_tw @pudidic 아 솔직히 부러워요. 저렇게 단순무식하고 생각없이 살고 싶어요. 저는 때려잡은 모기 한 마리에도 너무 많은 의미부여와 생각을 하는 듯. 그냥 뇌에 주름 없이 살면 편할텐데.

posted at 01:06:09

@GoEuntae 외국에서는 패키지 사야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개인정보 걷어가는 대신 올해 말 까지 공짜에요

posted at 01:07:01

@stella_tw @pudidic 뭐 천진난만하다고 해야할지. ㅎ

posted at 01:10:12

소설과 영화 중 어느것이 더 우월한가? 똑같은 대중문화인데 소설이 더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 듯. 소설 클래식은 영화가 없던 시절의 대중문화 였을 뿐이고. 요즘은 자본에 종속적이라는 점에서 두 매체 모두 엇비슷. 베스트셀러도 결국 마케팅.

posted at 01:12:41

@GoEuntae 이제 등록을 하셨으니 블리자드의 사찰대상이 되셨습니다. 예전 배틀넷 시스템은 게임 안 하고 3개월 지나면 자동 말소였는데 지금 시스템은 영구보존입니다. ㅋ

posted at 01:13:35

RT @lukeinssaipan: 그래 MB의 말대로 통일이 된다면 통일 비용이 필요하겠지? 돈을 누군가는 내야 할텐데 돈을 투자했을 때 이득을 보는 이들이 내야 하는거 아닌가? 글쎄 결국은 대기업들이 돈을 다 벌텐데 비용은 국민들이 내야 하는구나.

posted at 01:14:07

@moderngirl22c 암튼 담배는 싫어효

posted at 01:15:07

오늘도 언팔을 부르는 개그를 하려고 했는데 딱히 생각이 안 난다. 하이개그가 그리운 요즘

posted at 01:18:12

@moderngirl22c @leeythe 음. 참여정부와 삼성을 엮고 배신을 섞음 뭐가 나올까요. 뇌용량 초과.

posted at 01:20:18

헐. 고난이도 시사 개그 RT @anzinn: 아까 어떤 분이 통일세? 자네 똥일세...했음..RT @FroAI: 오늘도 언팔을 부르는 개그를 하려고 했는데 딱히 생각이 안 난다. 하이개그가 그리운 요즘

posted at 01:20:40

@ditsela_ 지웠습니다

posted at 01:22:21

개그는 순수히 개그로 존재해야지 시사가 끼어들면 오래 가질 못한다. 그런 의미에서 #언팔을부르는개그_ 배신은 관대하다. Ship's god is a big tube.

posted at 01:24:49

@A_perutz 애초 다른 매체인데, 종종 영화보다 소설이 더 우월한 매체라는 주장을 보게 되네요. 단순히 역사가 오래되었으니 클래식이 많은 거지 그것이 우월함을 주장 할 수 있는 근거는 못 될 듯.

posted at 01:26:21

@leeythe @moderngirl22c 당신들 자꾸 그러면 일본을 공격할테다!

posted at 01:26:50

@moderngirl22c @leeythe 냐, 냐옹...

posted at 01:28:50

RT @philobiblic: 그러면서 뭐가 어째? '내가 한노당 발기위원이었는데', '내가 민중당에서부터 해왔는데'? 에라이 무능한 것들아, 그렇게 20년 넘게 해서 니들 손에 남은게 뭐니. 그냥 무능한걸 아예 대놓고 시인을 해라, 이 화상들아.

posted at 01:29:08

보좌관들이 궁금하다. 과연 반대의견을 제대로 전달하고 있는 건지 의문. 이승만이 자기집에 하야하라고 몰려든 시위대를 향해 지지자인줄로만 알고 손을 흔들었다는 일화처럼 인의 장막안에 가카가 갇혀 계시는 것은 아닐지? 그러므로 저를 보좌관에 임명해 주시긔

posted at 01:30:39

참고로 요즘 제가 즐겨 쓰는 "김치 황인종" 이라는 단어의 원전은 이 분 @A_perutz 이십니다. 참으로 입에 착착 감기는 표현.

posted at 01:32:41

충격과 공포 RT @neticus: 2006년에 내가 이런 글을 블로그에 썼었구나. 우려가 현실이 되버렸구나 http://min.kr/252

posted at 01:34:25

사회주의자든 사민주의자든 생태운동가든 활동가든 뭐든 나이먹으면서 꼰대라이징 되는 건 피할 수 없는 일일 듯.

posted at 01:42:12

영문 위키에 의하면 레이디가가의 초반 캐리어에 게이그룹이 큰 도움을 줬다고. 한 인터뷰에서 게이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기도 했다고. 겉으로만 봐서는 큰 연관은 없어보이는데. 뭐 어쨌든 게이 마케팅은 빌리지피플 때도 있었을만큼 역사가 오래되었다능

posted at 01:42:20

어쨌든 레이디가가는 멋진 여자야.

posted at 01:42:52

@pheeree 좀 극단적으로 변하면 이재오나 김문수가 되는 거겠죠. ㅋ 경기도와 은평구 특산물.

posted at 01:43:58

@pheeree 외면하고 싶지만 그들이 쥐고 있는 게 많아서 그걸 놓게 하려면 논쟁과 싸움이 불가피하므로 골치아픈 일이 아닐 수 없네요

posted at 01:46:57

@pheeree 그러다보면 제도권 내에서의 정치활동을 하지 않을 수 없고, 그것이 결국 꼰대라이징을 부르는 식의 무한 악순환. 지금의 386을 거칠게 설명하자면 뭐 이럴듯

posted at 01:53:08

아직 안 보신 분 있을까봐 한 번 더! 월요일을 여는 상쾌한 그림 한 장. 이야~ 월요일이다~! http://twitpic.com/2f1bax

posted at 01:53:44

에잇 커피빙수나 해먹을테다

posted at 01:57:47

@pheeree 문제의 핵심은 권력을 잡으면 누구나 천박해진다는 거… 사회구성원의 평균값을 올리는 게 이상적이겠지만 이건 또 어느세월에 ㅠㅡㅜ

posted at 01:59:10

커피빙수를 만들었으나 뭔가 맛이 없는 갈색의 액체가 되어 버렸다. 아~ 망했어요~

posted at 02:09:55

마음을 비우고 먹으니 뭐 나름 괜찮네.

posted at 02:11:16

@dot_cat 무지무지 반가운 표정 ㅋ

posted at 02:11:55

@kina1115 독전파를 발사하시는군요. 반사모드

posted at 02:13:09

@pheeree ㅠ_ㅜ

posted at 02:13:42

아 그런거구나 RT @REDcoeur: 아하ㅇ_ㅇ RT @ournaru 통일세 걷으면 통일 되나효? 통일 되면 10대강 개발하는 건가 이제?!

posted at 02:14:19

생각해보면 외과의가 건프라를 취미생활로 하는 것도 나름 직업과 연관성이 있는 걸지도 몰라. 인형 바느질 하는 뉴하트였나 하는 드라마보다는 훨씬 재미있고 생산적이지 않나?

posted at 02:15:52

@psAyakO 거의도 아니고 완전 그 수준...

posted at 02:16:21

10대강 개발하면 북조선 주민들도 남조선 수령님이 은총을 내려주신다며 졸라 좋아 할 것 같다. 아아 각하의 복안은 이런 거였나? 감히 나 따위가 쫓아갈 레벨이 아닌게야. 존경합니다, 월산명박 각하.

posted at 02:17:54

그런의미에서 외과의사 여러분께는 반다이가 새로 내놓은 리얼 그레이드 강추. 건프라로 취미를 즐기면서 명의에의 수련을 쌓는다는 컨셉 아닌가. 실로 오덕오덕. 반다이는 병원 단체 구입 할인 및 의사 전용 할인제도를 도입하라! 도입하라! #개드립_

posted at 02:20:45

@watermir 그거 완벽하군여. 더불어 라텍스 장갑도 필수 ㅋ

posted at 02:23:41

@watermir 손 말고 파츠도. ㅋ

posted at 02:26:30

그러고보니 화병은 영문 위키에도 등재되어 있는 한민족 고유 질병. 과연 단군 오천년 유구한 역사에 빛나는 김치 황인종들은 피속에 "뭔가 특별한 것"이 흐르긴 하는 모양.

posted at 02:28:41

거 좋네요. 뚫훍뚫훍 따다다. 음 이건 아닌가 RT @pheeree: 자전거가 좋으면 자전거로 출퇴근 할 수 있는 도시 구조를 고민해라. 장거리 통근을 구조적으로 만들어 놓고 자전거 도로를 만들면 머하나. 뚜르 드 4대강이라도 할거임?

posted at 02:30:03

@CherryBreakfast 문화란 기호의 차이만 있을 뿐 우월한 것을 따지면 안 될텐데 말이죠. 그렇게 따지면 개고기 먹는 걸 비판하는 프랑스인들의 논리

posted at 02:31:28

@watermir 스테이맨이 난산이라서 제왕 절개가 필요할 듯 하다는 소견이

posted at 02:32:13

동물을 사랑하자는 논리에서 개고기를 먹지 말자고 하면 뭐 이해하겠는데 "친구를 잡아먹지 말자"니. 나는 친구고 뭐고 배고프면 잡아먹을테다. 어흥.

posted at 02:33:21

라고 하지만 개고기는 은근 비싸서 안 먹는다능. 닭이 좋아 닭. 닭은 내 친구 ♥ 앗흥.

posted at 02:34:03

@psAyakO 실로 아름답고 오덕스런 풍경이군요...

posted at 02:37:32

@CherryBreakfast 고럼요. 닭 돼지 오리 소 얼마나 귀엽고 사랑스런 인간의 친구인데요. 냠냠냠

posted at 02:39:18

RT @pudidic: 보수가 지킬 과거는 하나지만 진보가 선택할 미래는 수천갈래. 진보가 쪼개지는 건 아주 자연스런 현상이자 그 자체로 근본적인 원인. 하나의 진보로 모이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일. @moonLr

posted at 02:40:29

샹하이임시정부 안에도 여러갈래의 사상을 가진 사람들이 있었다. 실제로 사상과 노선이 다르다는 이유로 독립운동가 모두가 반MB 아니 항일을 목적으로 연대하지는 않았고, 각기 독립적으로 활동했다, 는 건 국사가 필수과목이라도 이젠 아무도 안 가르쳐 주겠지

posted at 02:42:25

@anomicjihad 원래 의사들은 범주화를 좋아해서 절대 불가능 할 듯여 ㅋㅋ

posted at 02:43:44

@watermir 원래 학교란 곳이 제일 중요한 건 빼놓고 쓸데없는 것만 갈쳐주는 곳이져

posted at 02:46:07

#whotofollow 가 필요없다고들 이야기하는데, 푸른 하늘 여신님을 비롯해 몇 분을 팔로잉했더니 관련업계 분들을 알아서 뽑아준다. 오 이거 좋은걸. 대량 팔로잉 중.

posted at 02:50:56

(잠시 생각하다가) 어라? RT @leeythe: 가카 광복절 연설 중에 - "세계 금융위기도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주었습니다. 탐욕에 빠진 자본주의는 세계와 인류를 위험에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 어라?

posted at 03:00:03

@Coronae 이젠 위대한 뉴라이트만 배울거에요 ㅎㅎㅎ 쉽고 단순해서 공부하기는 편할지도!?

posted at 03:01:14

RT @estima7: 그래서 답장을 드리길 "아직도 종이책을 사세요?", 그러자 "물론 아직도 하드커버와 페이퍼백을 많이 산다. 다만 킨들로 안나와있는 경우에..." 사람들의 독서습관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posted at 03:02:35

RT @Sid0831: 2009년 IMF 기준 뉴질랜드의 1인당 실질GDP는 26,708달러로 27,978달러인 한국보다 낮았다. 2010년도 최저임금은? 뉴질랜드 시간당 10,700원, 한국 시간당 4,110원.

posted at 03:03:58

@Coronae 조선반도의 최근 역사는 알면 알 수록 화딱지만 나죠.

posted at 03:06:46

일루젼의 신작 스쿨메이트2를 종료 할 때 "딸딸이쳤어?" 라고 묻는데, 아니라고 대답하면 "흐~음 그래? 뭐 그럼 그렇다고 해두지 뭐" 라는 개드립이 발사된다. 아니 이 인간들 대체 무슨생각이야 ㅋㅋㅋ

posted at 03:08:02

@Ryuzeh 그래픽은 좋은데 재미는 없는 -_-

posted at 03:13:07

그러고보니 썬데이 서울이었나. 거긴 예쁜 여자들을 도촬한 다음, "사진의 주인공이 선데이서울을 찾아오시면 선물을 드립니다"라는 개드립 쩌는 꼭지가 하나 있었다능. ㅋㅋㅋㅋ 요즘 그런거 하면 반응이 어떨까

posted at 03:14:29

TS렌즈가 어느 순간부터 "프레임 일부를 뿌옇게 만드는 렌즈" 정도로 인식되고 있는 듯. 4x5 혹은 8x10 판형 카메라의 무브먼트를 흉내내어 왜곡을 줄이는 역할을 하는 게 원래 목적인데 -_- 아무튼 자칭 전문가들 덕에 캐논 니콘만 돈 버는군. ㅋ

posted at 04:07:03

what the... RT @TweetSmarter: Twitter security displays most impossible CAPTCHA ever: http://j.mp/coq9X2

posted at 04:31:21

@wensonnie 예쁜거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 같고... 멍때리고 있는 거 싫어하는 사람은 있을 순 있겠네요

posted at 04:39:10

front가 전선으로 번역되기도 하는데, 참 마땅한 표현 찾기 어렵네. 요즘도 군대에서는 FEBA Front Edge of Battle Area를 전투전단으로 쓰나?

posted at 05:15:57

IE6을 버리라고 네이버도 강요하고 있구먼. 그런데 저런 구석에 처박아놓으면 효과가 있을까 몰라.

posted at 05:20:39

@duke3166 병력의 진출선이야 다른 표현이 있을 것 같고, FEBA를 제가 현역 있을 때는 전투전단이었나로 번역했었습니다

posted at 05:26:42

@duke3166 아뇨 영어 전~혀 못합니다. ㅋㅋ 전투지역전단이 맞는 듯 하네요. 기억이 가물가물해서요 ㅋㅋ 저게 뭔소린지 할 단어들이 너무 많았어요 ㅋ

posted at 05:33:02

아무도 관심없겠지만 티스토리용 새로운 스킨 제작중. 광고와 혼연일체가 되는 자본주의에 쩔은 스킨이 목표. 가칭 "굽신 굽신 한 푼만 도와줍쇼" http://twitpic.com/2f41zo

posted at 05:52:14

@malgeul91 티스토리가 테터툴즈, 그러니까 텍스트큐브에서 갈라져나와서 베이스는 비슷하거덩요.

posted at 05:56:27

@malgeul91 테터툴즈 시절이었나, 암튼 좀 오래됐는데, 다음이 테터기반 블로그로 만들었고 개발자들은 일부 구글로 가서 텍스트큐브닷컴을 만들었는데 좃망 -_-; 개발은 다음에서 독자적으로 해서 지금은 많이 달라졌어요

posted at 05:58:57

@malgeul91 테터툴즈가 텍스트큐브로 이름을 바꾼 거랍니다. 그 녀석이 그 녀석.

posted at 06:09:34

@beatusnz 대체 누구한테 어떤 말을 들으신겁니까;;; 혹시 미래에서 오신 분? 주식 물어보세요 주식 ㅋ

posted at 06:23:56

이마에 X자 문신이 있고 화약냄새를 풀풀 풍기는 남자. 근데 김치 황인종 돈없고 빽없는 남자들이야 화약냄새를 맡아 볼 일이 있다지만, 그 외 일반인들은 화약냄새가 뭔지도 모를텐데. 더군다나 섬나라 원숭이들은 군대도 안가잖아?

posted at 06:49:47

작업은 순조롭군

posted at 06:50:21

그냥 차라리 뻘에 말뚝을 박아서 베네치아 같은 수상도시를 만들다겠다고 하면야 관광자원으로 써먹을 수 있을 듯 하니까 찬성했을지도 몰라.

posted at 06:53:05

@bintzrous 그거나 저거나 메치거나 뒤집거나 매 한가지 아니겠어요? ㅎ ㅠ_ㅜ

posted at 07:23:30

지저스 크라이스트는 반체제 인사였는데, 요즘 지저스를 믿는다는 사람들은 당시의 로마인들 만큼이나 반체제 인사를 싫어하는 듯 하다.

posted at 07:25:26

그것보다 원수를 사랑하랬는데 왜 허구헌날 갇 블레스 아메리카, 북한 괴로 정권 김정일이를 찢어죽이자고 하는지. 내가 아는 원수와 저들이 아는 원수의 개념이 좀 다른가?

posted at 07:26:13

@cvenico おはようございます!

posted at 07:26:38

이거시 정답인가하노라 RT @leeythe: 그래서 국가원수 MB를 사랑하는지도.. RT @FroAI 그것보다 원수를 사랑하랬는데 왜 허구헌날 갇 블레스 아메리카, 북한 괴로 정권 김정일이를 찢어죽이자고 하는지. 내가 아는 원수와 저들이 아는 원수..

posted at 07:31:47

#언팔을부르는개그_ 깨가 물에 빠졌다. "어, 깨가 빠졌다!" RT @sangchi: 왼쪽 어깨가 아프다. 이때 내가 할 수 있는 말. "오 마이 숄더"

posted at 07:33:14

@mbjksf 한 번 더 해볼까요? ㅜ_ㅠ 아주 시원하게

posted at 07:40:00

@mbjksf 마땅한 소재가 없군요 ㅜ_ㅠ

posted at 07:44:42

@mbjksf 시원한 하루되시길~!

posted at 07:48:52

@neojungeun 당신은 까마귀와 만나게 됩니다. (까악~ 까악~)

posted at 08:23:53

@jejessam 허리가 아프신 거에요? ㅠㅡㅜ 으 저런!

posted at 08:29:41

#언팔을부르는고백_ 고백하자면 색마라느니 색골이라느니 하는 소리를 들어 본 적이 있다. -0-

posted at 08:47:14

@namhoon 윽 가방이 필요하셨다면 타거스 노트북 가방(10만원 넘는거였던걸로) 저런 스타일하나 저렴하게 드렸을텐데 ㅠ_ㅜ

posted at 08:49:23

액땜하셨군요. 이제 좋은 일이 일어날 듯 RT @trauma2u: 창 밖으로 내놓은 팔에 새똥을 맞다니 ㅠㅠ

posted at 08:49:44

아 생각해 보니 집에 굴러다니는 안 쓰는 가방이 너무 많아. 팔아야지 팔아야지 하고 있는데 게을러서 못 팔고 있다. 트위터로 팔아볼까. -_-;;;;;;

posted at 08:51:51

나는 여자도 아닌데 왜 가방을 모으지. 물론 명품 가방은 아니지만...

posted at 08:52:06

@1lho 일단은 집에 가야해요 ㅋㅋㅋ

posted at 08:53:07

이상하게 가방이나 주머니 이런 것들이 너무 좋다. 정신차리고 보면 무슨 파우치니 가방이니를 주문하곤 했는데.

posted at 08:53:59

@dadaibadi 이젠 다~ 옛날일입니다. 에고 허리야

posted at 08:54:35

통일세가 붙겠네요. 뭔가 우연치고는 절묘한 타이밍이죠? ㅎㅎㅎ RT @borabay: “적절 담뱃값은 6000원 이상” 정부 보고서 지적. - 밑밥 뿌리는 것으로 보아 곧 오르겠구만. http://j.mp/90Pg4Z

posted at 08:55:14

@neojungeun 전 마초 꼰대니까요 ㅋㅋㅋ

posted at 08:55:34

@neojungeun 부, 붙는다니! 어쩜 그렇게 야한말을 *-_-*

posted at 09:01:08

@coldera @annatic 죄송합니다. 저였어요. ㅠ_ㅜ

posted at 09:01:36

@neojungeun (나 미움받고 있는 것 같아)

posted at 09:02:40

그런데 뉴스보니 대중교통 치한이 작년에 검거된 숫자만큼이 벌써 올해 검거되었다고 한다. 뭔가 갑자기 치한들이 늘어나는 데는 뭔가 이유가 있을 것도 같은데.

posted at 09:03:51

@neojungeun 미움도 관심이니 기뻐해야 하나요. 에헤라디야~ -_-;

posted at 09:04:23

#언팔을부르는개그_ 장안의 화제, 관람하는 남자를 오징어로 만들어 버린다는 원빈 주연 "아저씨" 후속작, "아줌마" "아줌마"의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옆집 아저씨" "뒷집 아저씨" "앞집 아저씨" 등등 고정 시리즈化!

posted at 09:06:34

@coldera 웃으시라고 보낸건데 뭔가 반응이 안 좋네요 ㅠ_ㅜ

posted at 09:07:01

@neojungeun .......분노군요 ㅠ0ㅜ

posted at 09:11:59

@neojungeun 더 크게 받아요. ㅠ_ㅠ

posted at 09:17:05

홍자매 대본은 언제나 독창성은 제로에 가깝지만, 있는 걸 잘 버무려서 특유의 유치한 감성으로 익혀 내놓는구나. 저런 식의 유치한 대본이 아직도 잘 유통되는 걸 보면 이 바닥도 갈 길이 멀~군.

posted at 09:20:04

@neojungeun 내 인생은 구할구푼구리가 바람이었소... (옷깃을 여미며 먼 산을 바라본다)

posted at 09:22:26

그런데 대충 보아하니 아저씨는 스티븐 시걸, 척 노리스, 반 뎀 같은 배우들의 원맨쇼 영화랑 크게 다를 바 없어보이는데, 역시 원빈 탓인가. 똑같은 내용에 차고 꺽고 던지는 사나이가 주연이었으면 반응이 사뭇 달랐겠지 역시.

posted at 09:26:34

@neojungeun (아 비난받고 있어)

posted at 09:26:52

'을지연습' 기간이구나. 뭐 어느 정도는 필요하다고 보지만 1주일 씩이나 할 필요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posted at 09:35:25

만약에 당장 진보신당이 집권한다고 하면 공무원 관료사회가 어떻게 반응할까. 김상곤 교육감이 처음 취임했을 당시 경기교육청이 보여준 것 이상의 까칠한 반응이 나오겠지.

posted at 09:38:12

@neojungeun 민노당은 민주당이랑 친하니까 아무 문제 없을거에요 꺄륵

posted at 09:47:26

@ottilia2 공무원들 대상으로 유사시(라고 해봤자 북한 처들어오는 것 정도겠죠) 대비 훈련하는 거...

posted at 09:47:59

@myyeah 이런 개그에 웃으시면 곤란합니다. ㅡ,.ㅡ

posted at 09:48:25

@ottilia2 뭐 쥐20도 있고, 국민 여러분 저희 열심히 뭔가 하고 있어요- 라고 말하고 싶은 거겠죠, 아마도

posted at 09:49:52

@neojungeun 글쎄요 곧 한솥밥 먹게 될 궁리하느라 바쁘신가 보죠. 후후후

posted at 09:51:03

민노+진보신당 합당 논의는 사실 지선 이전부터 심언니도 하고 다녔고, 노-심 두 분도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듯 하다. 특히 심언니는 지선 내내 무력한 중앙당 덕에 고생하면서 결심이 굳어진듯 하시고. 상황은 이해하는데, 그래도 이건 아니지.

posted at 09:52:45

@lless31 왜요? -_-???

posted at 09:55:52

@anzinn 종북 부분은 제가 생각하기에는 진보신당이 민노에 사과해야 할 부분일지도 몰라요. 사실상 헤게모니 싸움에서 종북을 핑계삼아 진보신당의 선명성을 강조하려 한 혐의가 짙거든요.

posted at 09:57:38

@anzinn 물론 권영길 같은 분들이 대선 후보 당시 코리아연방이라고 찌라시에 박아넣고, 종북 관련해서 당 내부에서 잡음이 있었던 건 사실이지만 그걸 분당의 명분으로 삼기에는 솔직히 좀-_-

posted at 09:59:21

@anzinn 사실 종북이라기 보다는 북한과 주체사상에 대한 '낭만적' 시각일텐데, 그걸 종북이라고 규정해 버린건 다름아닌 분당 명분 쌓기죠. 서로 잘못한 부분이 많아서 합당하면 이 소리 저 소리 나올 듯.

posted at 10:00:28

@lless31 티스토리로 옮길 예정으로 작업 중인데, 다음은 블라인드가 쩔어서 ㅠ_ㅜ

posted at 10:00:53

@leoarch3 비밀입니다.

posted at 10:02:26

@anzinn 아 그 사건은 언론 브리핑 정도 되는 정보를 북에 넘긴 건데요, 사실 남북관계의 특수한 상황에서 일반인들에게는 간첩행위로 비칠 수도 있는 일이긴 했죠. 그 분들을 결국 당차원에서 옹호했는데, 그걸 종북이라고 한다면야 할 말이 없긴 하죠

posted at 10:03:56

@leoarch3 어젠 안 먹었어요.

posted at 10:05:50

@sanha88 @anzinn 재미있는게 요즘은 강달프와 유연한 진보 이정희 등등의 이미지로 덧칠을 아주 잘 하고 있다는 거죠. 그 분들과 힘싸움에서 진게 분당이유지 사실 종북은 부차적인 것에 지나지 않는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론.

posted at 10:07:28

@neojungeun 전 싫어요. 마음 맞는 사람과 오손도손 먹는 건 좋지만 집단 급식은 군대도 아니고요 ㅎ

posted at 10:07:53

@anzinn @sanha88 그 간첩단 사건 같은 경우는 온도차이가 좀 있더군요. 개인적으론 별것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꽤나 격하게 반응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물론 당에서 그 분들 옹호한건 실수였다고 봅니다만서도.

posted at 10:10:32

@sanha88 @anzinn 네 솔직히 고백하자면 저도 그 사건 때문에 열폭하고 지지철회 했지만, 사실 지금 돌아보면 그게 뭐 그리 화를 냈어야 하는 일이었나 싶기도 합니다. 다만 당에서 형식적인 절차로라도 뭔가 액션이 있었어야 하는데...

posted at 10:12:09

@sanha88 @anzinn 아무 '액션' 없이 '우리가 남이가' 운동권 특유의 동지애를 발휘해서 그냥 저냥 넘어갔다는 데에는 이론의 여지가 없다고 봅니다.

posted at 10:12:59

@leoarch3 언제 술이나 한 잔 해요 ㅋㅋ 다만 전 소주는 안 마십니다. ㅎ

posted at 10:13:19

@anzinn @sanha88 글쎄요, 저도 그 분들을 꽤 싫어하긴 했지만 요즘은 이해 할 수도 있겠거니 싶어요. 분단상황을 극복하는 대안에서 반미와 주체사상에 대한 이해등을 외치면서 북쪽을 바라본다는 게 말이 아주 안 되는 건 아니니까요.

posted at 10:14:55

@sanha88 @anzinn 산하님이 말씀하시는 부분은 정확합니다. 누가 그랬는데 당대표라는 강기갑도 무슨 지령받아 움직이는 것 같다고 그랬을 정도죠. 그 분들 조직적이고 치밀한 건 알아줘야 합니다.

posted at 10:16:14

@leoarch3 순수한 걸 좋아하시는군요 ㅎ

posted at 10:21:24

@anzinn @sanha88 그런 분들은 없습니다만 ㅎㅎㅎ

posted at 10:21:59

@sanha88 @anzinn 참 140자 안에서는 거칠게 말할 수 밖에 없는데, 운동권 내부의 유전자랄까, 북한에 대한 시각도 그런 걸 타고 내려오는게 있어서 말이죠, 노동운동과 학생운동이 주체사상과 함께 움직이던 시절이 지금까지 내려오는 것도 있죠

posted at 10:24:53

@leoarch3 양주는 저도 비싸서 못 마시고요, 칵테일은 천천히 마시면 됩니다. ㅎㅎ

posted at 10:25:35

@sanha88 @anzinn 그런데 그 분들이 민주화에 분명히 일정부분 기여를 했고 수다인지 목적인지는 자신들만이 알겠지만 부도덕한 권력에 맞서 싸운건 사실이기 때문에 함부로 비난 하기에도 좀 애매하기도 하구요

posted at 10:27:12

@anzinn @sanha88 면전에 대고 물으면 무슨 소리냐고 손사레 칠 정도의 너스레는 갖춘 지 오래입니다.

posted at 10:28:35

@sanha88 @anzinn 물론 세상일이 다그렇지만 일방적으로 이거다 하고 결론내리고 몰아붙이기는 참 어렵습니다. 그 분들이 과거에 공헌한 바가 분명히 있는데 그게 수단이든 목적이든 그건 평가 받아야 할 부분이죠.

posted at 10:30:28

@sanha88 @anzinn 좀 다른 이야긴데 소수자나 약자들의 모임이 되다보니 진보신당도 그렇고 내부적으로 잘 뭉친다는게 되려 약점이 되는 수가 있어서 바깥의 반대의견에 귀를 잘 안 귀울이는 소위 꼴통성향이 민노 진보신당 모두 강해요 -_-

posted at 10:32:13

@sanha88 @anzinn 진보신당 같은 경우는 민노에서 쫓겨난 떨거지들이 모여만든 곳이고 촛불 정국 지나면서 낭만적 감성파들이 합류하면서 오합지졸 당나라 군대가 됐지만, 문제는 중앙당 핵심은 여전히 민노당에서 지내던 분들이라는 거

posted at 10:37:07

@sanha88 @anzinn 인민 수준이 아직 감성이나 영도자의 카리스마 같은 거에 크게 기대는 정도에 머물러 있다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사실 국참당은 옳고 그른 건 둘 째 치고 가장 민노당과 비슷한 정당일수도.

posted at 10:39:04

@anzinn @sanha88 그래도 국참당은 확실한 구심점이 있으니 덜 할 겁니다. 진보신당 같은 경우는 구심점이 없어요. 당장 노회찬 심상정 투톱이라고 이야기를 하지만 실상을 들여다보면 그렇지도 않고. 가장 민주적=비효율적 정당일겁니다.

posted at 10:40:47

@anzinn @sanha88 노빠들의 가장 큰 문제는 자신들이 진보쪽, 그러니까 좌파라고 착각하고 있다는 거죠. 민노당이나 진보신당도 좌파라고 하기에는 솔직히 많이 모자란 수준이지만 국참은 한참 오른쪽에 있죠.

posted at 10:43:19

@anzinn @sanha88 민노는 모르겠는데 진보신당은 노무현, 하면 쌍욕부터 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에요. 국참당 생기면서 촛불 때 참여한 노빠들은 이미 국참으로 건너간 상태라 노무현을 대하는 태도에 있어서는 당의 색깔이 아주 선명해졌죠. ㅎㅎㅎ

posted at 10:44:14

@anzinn @sanha88 그런데 더 웃기는건, 대승적 차원에서 비판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꽤 있다는 것이고. 민노당원 및 노조원들이 권영길 나왔지만 다 노무현 찍었던 것과 비슷한 기제가 여전히 작동 중이긴 해요.

posted at 10:45:46

@sanha88 개인 노무현은 저도 무척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다만 대통령 노무현이 많이 싫을 뿐.

posted at 10:47:02

RT @paceset: 동성애도 제국주의퇴폐문화라고 치부하는 정당이 무슨 진보? 세계적으로 난 그런 진보는 들어본 적이 없다. 국가사회주의노동자당.. 이런 이름의 정당이라고 진보가 될 수 없듯이 노동자니 진보니 내세워도 우익보다 더 한 놈들도 있는거다

posted at 10:48:33

@anzinn @sanha88 문제는 진보라는 두리뭉술한 단어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달라붙어 있다는 건데, 이 단어 떼버려야 뭔가 발전이 있을 겁니다. 민노당 같은 경우 좌파라고 부르기 힘들 정도로 말랑말랑해진 부분이 있죠.

posted at 10:50:24

@neojungeun @sanha88 @anzinn 으앙, 그건 저희 말고 당지도부에 문의해 보세요. ㅠ_ㅠ

posted at 10:52:43

민노당이 종북집단이냐,고 물으면 그렇다 하기 어렵지만,좌파냐, 하면 확실히 아니라고 할 수 있는게,민족주의에 영합하려 한다는 점.우파들의 가치인 민족주의, 국가주의에 기울어 있는 행태를 자주 보인다.민주당과의 연합이 괜히 나온 건 아니지.

posted at 10:56:24

물론 민족주의나 국가주의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지만, 좌파라는 타이틀에는 잘 안 어울리는 게 사실이다. 강기갑 전 대표가 넥타이 매고 있는 모습이랄까.

posted at 10:57:25

음, 많이 화나신 모양인데, 차마 진정하시라고 말은 못하겠다나. ㅠ_ㅜ

posted at 10:58:59

@neojungeun @sanha88 참고로 지금 당대표님은 나중에 합류한 외부인사세요. 소위 말하는 '진골' 민노당원과는 약간의 거리가 있으신 분.

posted at 11:01:28

@neojungeun @sanha88 @anzinn 뭐 어느 쪽이 옳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하나는 알아주세요. 산하님 같은 경우 오래전 부터 그 바닥에 계셨고, 저도 오래라고도 못하고 안에 있던 건 아니지만 보고 들은 건 많아요.

posted at 11:03:14

@neojungeun @sanha88 @anzinn 그리고 민노당 현 지도부는 당연히 종북 논리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다고 대답 할 겁니다.

posted at 11:04:17

@bintzrous 글쎄요, 제도권 안에서 정치활동 하는 이상 국가 및 안보 의제를 안고가야 하기 때문에 아주 버릴 카드는 아니지만, 솔직히 개인의 권리를 우선에 두지 국가를 우선에 두는 건 좌파는 아니죠.

posted at 11:06:28

@sayyours 그렇게 따지면 김대중 대통령의 역사적 남북 화해 행보는 뭐라고 하실지 ㅎㅎㅎ 필요는 하다고 봅니다.

posted at 11:07:05

@neojungeun @sanha88 과거는 잠복해서 겉으로 드러나고 있지 않을 뿐이지, 고스란히 내부에 남았어요. 기분나쁘시겠지만, 민노당이나 민노총 및 산별노조들과의 관계, 민노당 지도부를 보면 분당 사태이후 더 '딱딱'해 졌습니다.

posted at 11:09:14

@bintzrous 가장 뚜렷한 구별법은, 국가의 존속을 위해 개인의 자유를 억압해도 되느냐, 에 대한 답변이겠죠. ㅎㅎㅎ 뭐 사실 칼로 무자르듯 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닐테지만, 한국은 좀 많이 일그러져 있어서리

posted at 11:20:04

@neojungeun @sanha88 @anzinn 민노당 지도부가 잘 쓰는 표현을 빌자면, "종북 같은 건 없다"고 할 겁니다. -_- 실제로 그렇게 이야기해요. 강기갑 전 대표는 "종북 종북 하는데, 그게 뭔소린지 모르겠다"고 했고.

posted at 11:21:16

@neojungeun @sanha88 어떤 기분인지는 압니다. 솔직히 이렇게 얘기하면 졸라 꼰대스럽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깨닫게 되는 부분이 있어요. 저도 지나왔던 길입니다. 우월성을 주장하려는 건 아니지만 내부를 들여다보면 생각보다 복마전이에요

posted at 11:30:05

재미없는 이야기는 그만 하고 뭔가 개그를 하고 싶은데, 아, 내가 하는 개그는 더 재미없나. -_- 낭패로군, 낭패야...

posted at 11:32:44

@anzinn @neojungeun @sanha88 물론 정도의 차이겠죠. ㅎㅎ 딱 쥐고 있는 기득권 만큼 더러워요. 한나라당은 나라를 쥐고 있고, 민주당은 호남을 쥐고 있고, 민노당은 노조를 쥐고 있고, 국참당은 노빠들을 쥐고 있고.

posted at 11:34:14

@dot_cat @paceset 민노당도 그렇고 진보신당도 그렇고 공식적으로는 차별에 반대한다, 에요 ㅎ 근데 각개격파 들어가면...

posted at 11:36:32

@anzinn 노회찬과 심상정을 쥐고 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at 11:37:05

@anzinn @neojungeun @sanha88 다시 재미없는 이야기해서 죄송하지만, 진보신당도 마찬가진데 친북, 종북, 주사파, 운동권, 활동가 같은 소위 '진보'정당들의 배경에 대한 심각한 성찰이나 이해없이 머리 디밀었다가 실망하는 분 많아요

posted at 11:41:06

@SabotenD 계속 404에러

posted at 11:41:39

@SabotenD 트윗픽 같은 좀 더 대중적인 걸 이용하실 의향은 없으신지 ㅡ,.ㅡ

posted at 11:43:35

하기사 아이폰은 통화녹음이 안 되지. 겔럭시S가 잘 파고들었네.

posted at 11:45:20

@zorbais2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은 반골기질이 -0- 아 근데 암튼 정치 이야기는 저도 이제 되도록 자제하고 싶어요. ㅋ 잘 알지도 못하는데 자꾸 열폭하게 되서 ㅠ_ㅜ

posted at 11:47:34

@lless31 노, 노키아는 아웃 오브 안중... -0-

posted at 11:47:58

KT가 아이폰 수요를 맞출 수 있을만큼 공급을 가져올 수 있을까, 에 대해서는 쪼끔 회의적. 아마 예약판매 발표는 수요예측 성격이 강해보이는데. 애플에 들이밀 데이터와 명분을 쌓으려는 것 같다만, 뭔가 성공 할 것 같아.

posted at 11:49:52

@metta55 별 신경 안 씁니다. 트위터에서 매력 있어 봤자 얼마나 있겠어요 ㅋ

posted at 11:50:48

@lless31 원래 애플 쓰면 다 병ㅋ신ㅋ이 된다는 ㅎㅎㅎㅎ

posted at 11:51:04

@metta55 여기도 사실 그리 진실된 곳은 아닙니다. ㅎㅎㅎ ^^

posted at 12:04:00

사람이 생각을 바꾼다는 게 쉽지가 않다. 당장 서른 정도만 되어도 키를 돌리기 어려워진다. 사오십 먹으면 사실 거의 바뀌지 않는다고 봐도 된다. 그런데도 바꾸는 분들은 대단한 분들이다. 은평구 특산품 이재오 의원이나 경기도 특산품 김문수 지사 등등.

posted at 12:10:33

뭐, 진보정당 간판 내걸었다고 해서 그 구성원 모두가 딱히 Advanced한 나이스 가이들이란 법은 없다.

posted at 12:20:55

RT @iroooooo: 지속적으로 피우는 것도 아니고 어쩌다 한번인데 간접흡연의 건강피해는 별로 없는 게 아니냐는 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진짜로 있구나. 이런 게 '생각이 다르다고 인정'할 수 없는 경우지.

posted at 12:22:03

"이반란군놈의새끼들!거기꼼짝말고 있어! 내가 지금 합류한다!" RT @flyinghendrix: 혁명 정부에서는 제비 뽑아서 장관하는 거 아니었음둥?? RT @weird_hat: @hanyhy 내가 혁명하면 님 장관시켜줌. 그럼 계층상승됨. 우왕ㅋ굳ㅋ

posted at 12:23:26

뭔가 써 놓고 보니 고인드립이잖아? ㅠ_ㅜ 참군인 장태완 장군님의 명복을 빕니다.

posted at 12:24:42

@gaiena81 교체가 답입니다. ㅋ

posted at 12:25:23

#흡연자언팔을부르는드립_ 난 담배값 인상 찬성하는 편인데. 한 갑에 만원 정도는 되어야지 -_- 실제로 유럽이나 미국 일부 주는 그렇잖아 -0-

posted at 12:26:39

@endyecrit 그런 말씀 하시는 걸 보니 당신은 나이스 가이 ♥

posted at 12:28:28

@iroooooo 반대쪽 분들은 오히려 부자니까 인심이 후할지도요 ㅡ,.ㅡ

posted at 12:28:44

@watchdog_13 그 딴 거 알 바 아닙니다 ㅋㅋㅋㅋ

posted at 12:29:18

@watchdog_13 전 파쇼에요. 파쑈 파쑈~

posted at 12:32:24

@zorbais2 전 개그에 소질이 없는게 아니라니까요 ㅋ

posted at 12:32:38

@watchdog_13 파스타? 응?

posted at 12:34:49

@iroooooo 교회에서는 독실한 신자이고 공동체에서는 나눔을 실천하는 머찐 분들...일리는 없나여 후 -0-

posted at 12:35:30

@gaiena81 정상을 참작해서 B+ 정도는 ㅎ

posted at 12:37:18

@iroooooo 으앙 ㅠ_ㅜ

posted at 12:37:29

@iroooooo 생각해보면, 저 사람들이 내뱉는 말은 지금까지 그 단어들의 뜻과 부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수사 정도로만 봐야 할 것 같아요. 깊이 생각하면 이미 지는 거 아닐까 싶어요 -0- 그냥 세금 더 걷겠다 정도가 정답 아닐지

posted at 12:40:49

RT @PinkyPinky_: 우리도 선진국 공직자 답게 개인비리있으면 알아서 사퇴해야 하지 않것냐 이 소돼지 생퀴들아

posted at 12:41:21

격조있게 슬퍼하는 법? "그간 격조했습니다. 슬퍼합시다" 음 이건 아닌 것 같고. 손수건을 살짝 펴 들고 눈물을 점점이 닦아낸다든가 하면 격조있는 걸까. 음음음. 뭘까 대체.

posted at 12:43:24

@endyecrit 전 봉인 할 필요까진 없다고 봐요. 조화, 상호이해 및 배려 라는 관점에서, 억압은 답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물론 과하면 독이겠죠. -0-

posted at 12:44:54

@iroooooo 전두환 노태우도 법정에 서기 까지 했지만 -_-

posted at 12:45:18

요리하는 남자 매력넘치는 남자 RT @anzinn: 안동찜닭을 배우겠다는 일념으로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수강하러옴. 사모님 20여분, 남자는 나 하나...각오는했지만 생각보다 더 당혹스럽다.

posted at 12:46:42

아 생각해보니 품절남이니 무효 -0- 유부남의 매력은 사회악! RT @anzinn: 안동찜닭을 배우겠다는 일념으로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수강하러옴. 사모님 20여분, 남자는 나 하나...각오는했지만 생각보다 더 당혹스럽다.

posted at 12:47:07

벽 만 있는데 ㅠ_ㅜ RT @BluPn: 사랑은 눈으로 다가오는 것이 아니라 가슴으로 다가오는 것. 대부분의 사랑이 실은 내 주변에 있는 것도 그 때문이다. 모니터 너머로 눈길을 던져보시라. 거기에 이미 그대의 사랑이 있을 지도 모른다.

posted at 12:56:42

RT @gosungmisan: RT @Ohhyeonju: 성미산관련집단행정소송참여하실분 주소 실명 두개 dm주세요 마포구사시면 더 좋음!!^^

posted at 12:59:58

물러날 때를 아는 군자의 자세 RT @trauma2u: 음 로또 안 살렵니다. 방금 커피 내기 가위바위보에서 막판에 살아났음. 새똥 행운은 여기까지 :) @FroAI @2_Jay @iamredyoda @mayaritaum @DrunkeN_J

posted at 13:00:25

기상청 일기예보로는 오늘 아침까지도 서울엔 비 안 올거라고 한 것 같은데. 아 정말 부르륽 붏뷁 뚫훍뚫훍 끼랴랅랽랽 이노무 기상청 같으니라고 으르릉.

posted at 13:10:22

정말로 세수가 많이 모자라는 것 같다. 담배값 인상과 통일세 이야기가 오가는 걸 보면 참 김어준 총수 말마따나 "속이 투명하게 들여다보인다"

posted at 13:26:19

오 솔깃한데? RT @zorbais2: 담배값을 인상해야 되는 이유 1. RT @nockcha: 정말 담뱃값이 8,500원이 된다면 전 진지하게 테러를 결심해보겠음 스나이퍼가 될 테요!!

posted at 13:31:19

@psAyakO 삼족을 멸해야. 크릉.

posted at 13:32:58

남해안은 비올거라는 예보에도 불구하고 햇볕이 쨍쨍하다는 제보. "야 이 기상청 새퀴들아, 늬들 거기 꼼짝말고 있어! 내가 지금 전차를 몰고 가서 니놈들 머리통을 다 날려버리겠어!!" ...아 난 전차가 없지.

posted at 13:35:32

@leontrozki @zorbais2 @nockcha 십분 이해합니다. 아니 이십분 삼십분도 이해합니다.

posted at 13:36:07

@nockcha @zorbais2 다 죽이면 됨. 미소녀여 전설이 되어라!

posted at 13:36:30

조현오 내정자가 쌍용차 진압할 때 테이저건을 사람 얼굴에 대고 조준해서 쏘는 바람에 전극이 얼굴에 박힌 노동자가 있었지. 생각 할수록 열 받네. 저런 분들이 한둘이 아닐거란 것도 더 짜증나고. 아 정말 스웨덴 여자랑 결혼해서 스웨덴 국적 취득만이 답.

posted at 13:38:26

@nockcha @zorbais2 누구세요?

posted at 13:40:01

@anomicjihad 채리엇이었나... ㅋㅋ 그 전차랑 이 전차는 뭔가 다른 것 같지만 -_-

posted at 13:40:49

@nockcha @zorbais2 @froai 일단 누구 하나 죽인 다음 책을 쓰시긔 "나는 암살자였다" "미소녀가 암살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생생한 자아비판의 현장!" "대한민국 미소녀 스나이퍼" "누가 이 미소녀를 이렇게 만들었나"

posted at 13:45:05

@walden3 뭔가 동조자 한 명 획득.

posted at 13:46:01

Who to follow 기능에 대한 불만이 대단하구나. 필요없다는 트윗 하나가 RT타고 전 세계를 돌고 있네. 실로 SNS 다운 항의다.

posted at 13:49:29

RT @newspresso: 김태호는 거버너 푸어였던 거임?

posted at 13:49:47

@walden3 K-1 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M60A3 정도만 되어도 만족합니다. ㅎㅎㅎㅎ

posted at 13:50:57

점심은 미 제국주의 앞잡이 매꾸도날도. 아 언행일치 안 되는 찌질 입진보의 한계. ㅜㅡㅠ http://twitpic.com/2f82yt

posted at 14:06:14

RT @k4inco: 뭐 독립을 위해서 한게.... 그런데 항일전쟁을 한 것도 뭐 별로 없고... 국내파들에겐 참 껄끄러웠던 이름짓지였겠다 싶고요. 그러다가 참 절묘한 선택.... 문학적이고 시적이고 낭만적인 이름 애매하고 모호하게 광복절....

posted at 14:19:03

RT @pariscom: 우리 신문이 입수한 조현오 강연 동영상 CD 내용을 모두 받아서 타자 친 전문. http://bit.ly/cexOA0

posted at 14:26:33

@takidesu78 미국 회사가 호주산 쇠고기라면 팔고 있죠 ㅋ

posted at 14:57:40

@psAyakO 리필 안 해주는것도 아마 3,000원의 압박 때문일 듯요 ㅎ

posted at 14:58:50

RT @i205: 트위터가 재미없는 이유? 재미있는 사람을 팔로우하지 않았기 때문. 트위터에서 근거없는 루머를 접하는 이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올리는 사람을 팔로우하지 않았기 때문. 이상한 이야기가 많은 이유? 묻지마 팔로우했으니까.

posted at 15:05:37

RT @7albatross: 질병관리본부가 담배값 인상이 가장 효과적인 금연정책이란다. 하버드 경제학 교수들의 연구결과와 정반대다. 담배값 인상은 속상해서 안 피고 못배기는 서민층만 죽인다.

posted at 15:12:46

그렇지만 담배는 싫다. -_-

posted at 15:13:07

뭔가 새롭고 훌륭하고 유익하며 학술적으로도 위대한 발견이군요. 연구팀이 존경스럽습니다. RT @crosslayer: 한국 통신학회 저널에 실릴 연구 결과랍니다... 쩝. "대화중 커피 발음 흐리게 한다" http://durl.me/29qvy

posted at 15:15:46

예측 가능한 미래가 항상 좋은 것 만은 아니다. 보통 예측 가능한 미래는 불가항력을 동반하는 일이 많거든.

posted at 15:19:37

한 일주일 동안은 조용하시겠군요. 바이바이~ ㅠ_ㅜ RT @philobiblic: 나도 모르게 스타2를 다운로드받고 있다.

posted at 15:22:04

RT @namelessone0: 유연한 진보라는 말은 멋있게 들리는데, 나오는 이야기를 보면 그 과정에 대한 통찰이나 내부적인 분석 없이 그저 '결과가 좋았기 때문에 옳은 것' 이 되는 것 같아 위험해 보임.

posted at 15:24:32

그러고보니 SBS 개국연에서 듀스가 노래했었던 걸로 기억한다. 틴틴파이브도 나왔던 것 같고. ...그런데 뭐지, 졸라 꼰대가 된 것 같은 이 느낌은.

posted at 15:27:01

이명박 삼명박 사명박 오명박, 육명박 칠명박 팔명박 구명박, 십명박 십일명박 십이명박 십삼명박, (무한루프) RT @namelessone0: @philobiblic 그러다 가카 임기 끝나고 물러나면 그 이후에는 삼명박 물러나게 해야할 듯. 굳.

posted at 15:30:45

!! 다채로웠군요 RT @namhoon: 개국축하 프로레슬링 대회도 했었음.^^ RT @FroAI: 그러고보니 SBS 개국연에서 듀스가 노래했었던 걸로 기억한다. 틴틴파이브도 나왔던 것 같고. ...그런데 뭐지, 졸라 꼰대가 된 것 같은 이 느낌은.

posted at 15:31:24

RT @heterosis: http://bit.ly/9N0cB9 이 논문을 다운받을수 있는 분? 부탁드릴께요.

posted at 15:31:51

아예 용역회사에 외주를 줘도 좋을 듯 ㅋ RT @GoEuntae: 조현오씨의 발언들을 보면 경찰이 시민들 어찌보고 있는지 알듯 합니다. http://bit.ly/avycVJ 막나갈땐 각오도 되어있겠죠? 민주경찰이 될 의사가 없다면 기존경찰을 해체..

posted at 15:32:30

@Rhee0403 @philobiblic 올해 말 까지 무료입니다. 해외는 유료고 말이 오픈베타지 공짜인거죠.

posted at 15:38:19

@anomicjihad 듀스는 지금 들으면 솔직히 뭐 그저 그렇고요, 그 때는 싫어하진 않았지만 좋아하지도 않았네요 ㅎㅎ 저도 틴틴파이브를 더 좋아했던듯 나이는 저랑 비슷하시겠네요 그럼 ㅋ

posted at 15:40:28

@namelessone0 @goeuntae OCP라는 기업에 외주를 줘서 그 친구들이 치안을 맞게 되고요, 경찰은 파업을 하죠. OCP는 재개발 사업을 진행하는데 마치 용산 마냥 사람들이 터전을 빼앗길 수 없다고 시위를 하고, OCP는 밀어붙이죠

posted at 15:41:39

그래서 헐벗은 폰트를 살 돈이 없었던 마이크로소프트는 Arial인가 하는 짝퉁 폰트를 만들어 윈도우에 넣었지요 =_+; RT @bluepillow: Helvetica 폰트는 비싼 폰트였구나.

posted at 15:42:42

@namelessone0 @goeuntae 영화에서는 OCP를 로보캅이 응징하지만 현실은. 후 -_-

posted at 15:48:06

집이 어지간히 넓고 꽤 잘 갖춰진 서재가 있지 않으면 불가능 할 듯 RT @rabbiyang: 대한출판문화협회에서 2,000권 이상의 도서를 보유하고 있는 '모범 장서가'를 찾는다고. http://is.gd/ejABQ 그러나 자격 요건 중 '잡지나..

posted at 15:49:12

2,000 권, 책 한권 무게를 500g이라고 치면 얼추 1,000,000g = 1,000Kg 인가? 1톤이네. 두께를 5Cm라고 쳐도 늘어놓으면 1Km 인가? 이 정도 되는 서적을 갖추려면 적어도 방의 면적은... 아 계산은 더 못하겠다만 암튼

posted at 15:52:03

@rabbiyang 아마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많이들 응모 하실 것 같네요. 사실상 일반인들 중에 집에 책이 100권 이상 있기도 힘들잖아요. -_- 둘 곳도 없고

posted at 15:54:13

@fragile_xrene 보통 서체라는게 돈 문제 때문에 안 집어넣는 경우가 많지요. 윈도우 비스타 이후로 사용하는 맑은 고딕 같은 경우 산돌이었나? 에 MS가 의뢰해서 만든 특이한 경우이긴 한데, 사실 OS가 서체까지 신경 쓸 이유는 없으니까요

posted at 16:02:13

그래서 마광수 교수님은 일찍이 두 번 결혼해야 한다는 주장을 펴셨죠 RT @moon8484: 평균수명이 70~80까지살아야하는 오늘날 20~30대에 결혼해서 남은생(50년정도)을 누군가와 함께 살아야하는게 좀 끔찍하다는 생각이 불현듯 들었다.

posted at 16:21:34

남녀가 서로 좋아하는데 이유가 있나. 그냥 좋으니까 좋은거지. 거기에 이유 붙이기 시작하면 곤란하지.

posted at 16:30:19

기본적으로 일본의 사과는 별 의미 없다.역사에 대한 부채의식 자체가 없고,공식문서에 패전이란 말 안 쓰며,원폭 맞은 것만 부각해 자기들이 피해자라 한다.또 중요한 건,일본이 사과를 어느정도 얼마나 어떻게 해야 한국이 만족할까? 평행선

posted at 16:35:19

@psAyakO 허헐 -_-

posted at 22:03:44

RT @byontae: 한국 센서스에 종교란이 계속 남아있으면 빵상이나 허경영교 이런게 정식으로 등록될 수 있을까. 영국엔 제다이가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다긔.

posted at 22:12:46

연합뉴스 기사를 보니 일본이 세계2위 자리를 중국에 내줄 걸 같다고 하네. 이코노믹 애니멀이라는 비아냥 까지 들어가며 올라온 자리를 이제 내주는구나. 어떤 반응이 있을지 대략 흥미롭구먼.

posted at 22:20:56

@i_deex 그러게요. 무서운 나랍니다.

posted at 23:04:43

@newrun90 이제 우리는 재주 넘는 곰이 되는건가요. 쿨럭

posted at 23:04:54

#동이_ 시청, 이라기 보단 소리만 듣는 중. -_-; 임금이 "임금이 아니어도 너만 있으면 된다"라는 소리를 하는 걸 보고, 아 사극이나 현대극이나 결국 재벌과 사귀는 착한 여자 환타지는 같다는 생각을 했다. 임금을 재벌집 아들로 바꿔도 별 상관없음

posted at 23:06:22

@RheneeKim ㅠㅡㅜ 슬프네요

posted at 23:20:34

동이 시청률이 30대에서 오르락내리락 하다가 20으로 곤두박질 친 걸 보면 결국 시청자들도 재미없어!라고 느낀다는 건데, 사실 20만 되어도 꽤 높은거잖아 ㅡㅡ;

posted at 23:27:49

전 그 분 좋아하는게, 작품하곤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대장금 끝나고 MBC국실 다 돌아다니면서 전직원한테 쐈어요. 글고 보통 그정도되면 외주프러덕션 차려서 싸바싸바해서 돈벌궁리하는데 여전히 CP로 의리지키고 있는 것도 존경할만하구요 @coyday

posted at 23:34:33

@coyday 작품에 대해선 이제 변화할 때가 되긴 했죠 ㅡㅡ

posted at 23:37:25

경향신문이 어려운 결정 내렸군요. GS자본의 겁박으로 실리지 못했던 두리반 광고가 내일 실릴 예정이라는 소식이. 논의과정에서 이해득실을 많이 따졌을 것 같기는 하지만, 용기있는 결단임에는 분명해 보입니다."여보 아버님댁에 경향 한 부 넣어드려야겠어요"

posted at 23:51:03

@fragile_xrene 솔직히 옛날 사람들이 그럴 것 같지는 않은데 ㅡㅡ 예전 남북합작으로 만든 사극을 김비서1에서 해준적있는데, 시청률은 떡이었지만 대사치는게 너무 재미있었어요. 오히려 북한쪽 사극이 더 현실에 가깝지 않을까 싶더군요

posted at 23:53:52

@fragile_xrene 엠본부와의 관계는 비밀입니다. >_< 임튼 여러가지로 존경 할만한 분이라고 생각해요. 문제는 이제 대장금 아류는 그만 만드셨으면 한다는거 ㅡㅡ

posted at 23:54:54

그런분들 졸라밉상 RT @ottilia2: 그분의 여친. 내가 아는, 한때 친할뻔한 그언니가 날 데면데면 하더니만 둘이 결혼한다는 사실을 알리고 난 뒤 갑자기 나에게 반갑게 인사를 한다. 뭐야..그런다고 내가 당신들 결혼식에 갈꺼같아?.. 웃겨..

posted at 23:56:53

There are No Trackbacks and No Replies.
Trackback Address :: http://www.frosteye.net/trackback/983 관련글 쓰기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 1157 Next
OPEN MENU Open CLOSE MENU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