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에서 판매하는(어디 찾아가서 먹어야 하는 것들 빼고) 티라미수 중에서는 가장 맛난 제품이 아닐까 하는 비스테까 티라미수...

저번 글에서 소개했던 큰 사이즈의 티라미수[링크]와 함께 작은 사이즈도 판매하는군요.

그리고 라즈베리맛도 팔기 시작 했습니다.

티라미수 만들 때 커피(에스프레소)가 들어가다보니, 카페인 섭취를 제한 할 필요가 있는 사람은 티라미수를 못 먹습니다.

그래서 커피 대신에 라즈베리 시럽을 넣은 것이라고 하더군요.

이제 임산부나 환자도 티라미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입니다. 아이폰 7 플러스 같은 큰 사이즈 핸드폰 보다 살짝 작습니다. 중량은 한 통에 딱 100g 들었습니다.


이것은 저번에 소개 했던 것과 같은 기본 티라미수입니다. 크기가 작아져서 한 통 100g입니다.


중량 100g에 열량(칼로리)은 265.60kcal입니다.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지는 않네요. 원재료를 보면 최소 중급 이상의 재료가 들어간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삼립의 로얄 티라미수처럼 야자유가 들어간다든지 하는 몰상식한 짓은 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영양정보입니다. 지방 지방합니다. 매우 지방 지방 FAT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분에게는 권하기 어렵겠네요.


이것은 라즈베리 티라미수! 포장지에도 라즈베리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성분표에는 에스프레스가 적혀 있는데... 흠 이건 뭘까요... 오기재일까요?


코코아 파우더가 곱게 올라간 모습이 아주 풍요롭습니다.


코코아 파우더가 그냥 올라간 흉내만 낸 것이 아니고 보시다시피 아예 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흰색 크림은 엄청 진하고요.


맨 밑의 시트는 아주 달달합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이것은 라즈베리 티라미수입니다. 시트 부분에 에스프레스의 까망색이 아닌 라즈베리 시럽의 빨강색이 보입니다.


라즈베리 시럽이 새콤달콤합니다. 이것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훌륭합니다.


즈베리 티라미수도 맛이 아주 좋습니다.

특히 새콤달콤한 시럽이 아주 진해서 에스프레소 티라미수보다 맛이 떨어진다든지 하지 않네요.

강력히 추천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입처는 이 곳[링크]입니다.


다른 간식 구경 [링크]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