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익스프레스에서 매일 Freebie라고 해서 경품 행사 같은 걸 합니다.

매일 두 개의 상품에 프리비 응모를 할 수 있고, 당첨되면 거의 공짜, 0.01$만 결제해서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는 전세계 대상 쇼핑몰이라서, 경쟁률이 수만대 1은 우습게 넘어갑니다.

그런 와중에 운 좋게 싸구려 상품이지만 프리비에 당첨이 됐습니다.

한 20일 걸려서 왔네요.

아이폰7 플러스용 케이스입니다.

셀러 링크이 곳 [링크]입니다.


오늘도 치열한 프리비 경쟁... 인기 좋은 것들은 사진에서와 같이 수만대 일의 경쟁율이 나옵니다...;;;

China post small packet으로 20일 정도 걸렸습니다.


물품가액과 세관에서 미리 개봉하여 검사 하였을 수도 있다는 경고문 등이 후면에 적혀 있습니다.


완충 스티로폼 하나가 들어가 있습니다.


스티로폼 덕인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재질은 마음에 듭니다. 반들 반들하면서도 무광이라서 손에 잡는 느낌도 좋고 겉보기에도 썩 괜찮습니다.


폰 뒤에는 귀여운 스마일과 함께 NICE 라고 적혀 있습니다.

셀러가 제목에다가 Korean Style 이라고 적어놨는데... 왜죠... 이게 왜 코리안 스타일일까요....????


아이폰7 플러스에 장착해 보았습니다.


대충 이런 모양이 됩니다.


전원 버튼 부분의 디테일입니다. 넓은 부분이 노출되어 버튼 누르기에 지장이 없습니다.


mute 스위치, 볼륨 스위치 쪽 디테일입니다. 조작하기 편합니다.


이 제품의 치명적인 단점은.... 상단과 하단 모서리가 개방되어 있다는 겁니다. 휴대폰이 땅에 떨어질 때는 방향을 가리지 않죠... 만약 상-하단 모서리로 떨어지면.....


아래 쪽도 시원하게 개방되어 있어서 충전 케이블이나 dock에 장착시 방해는 없습니다만, 아무래도 휴대시에는 좀 많이 불안합니다.


카메라 부분의 디테일입니다. 카툭튀에 대한 방책은 없습니다. 아쉬운 점이네요.


손에 잡으면 이런 느낌입니다.


렴한 가격에 재질은 나쁘지 않습니다.

디자인도 이 정도면 뭐 나쁘진 않고요.

왜인지 알 수 없는 코리안 스타일이라는 이름은 좀 의문이지만...

저렴한 가격(운송비 포함해도 5$ 미만이 됩니다)으로 여러개 구입해서 돌려 쓰실 분에게는 잘 어울리겠습니다.

다만 운송이 늦는다는 점, 상/하단이 개방되어 있어서 충격에 취약하다는 점 등은 큰 단점입니다.

저야 거의 공짜(0.01$)로 얻기는 했으나... 남에게 권하긴 좀 그렇네요.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