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역에 있는 치킨로하스라는 닭집입니다.
홈페이지도 있는 프렌차이즈 업체네요.
목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사실 모 쿠폰업체에서 산 쿠폰으로 먹었는데 뭔가 배가 고파서 후라이드 치킨을 조금 더 시켜먹었습니다.
맥주는 2,000cc랑 먹었구요.

안에 큰 TV가 있어서 스포츠경기와 함께 치맥하기 딱 좋습니다. 그런데 스포츠서울 어쩌고 저 딱지는 떼어도 좋을 것 같은뎁쇼;;

주방은 이런 분위기입니다. 새 가게인지 깨끗하더라구요.

바삭바삭 뻥튀기 과자... 맥주기계도 새걸 들여놔서 그런지는 몰라도, 생맥주가 나름 맛있었습니다. 국내의 생맥주 업소들은 대부분 청소를 게을리하기 때문에 맥주맛이 형편없어요.

간장치킨입니다. 적당히 먹을만합니다. 다리가 세개가 나오는군요?

튀김옷이 얇은 스타일로, 양념이 입혀져 나옵니다. 특별한 사이드디시는 따로 없고, 약간의 샐러드와 무가 나옵니다.

이건 후라이드인데요, 뭐 닭튀김이라는게 어지간히 맛이 없기는 어려운 요리기도 해서... 그럭저럭 맛나요.

잘 튀겨져서 나오는군요. 요즘은 프렌차이즈 업체들이 노하우를 잘 전수하는지 설익거나 더익거나 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그냥 지울 걸 그랬나... 그런데 사진이 적어서 그냥 올려봅니다.


즘 치킨 프렌차이즈들은 상향 평준화가 이뤄져서 어지간하면 먹을만한 닭튀김을 내놓습니다.
치킨로하스 금정점도 그럭저럭 맛난 치킨이 나옵니다.
자리도 꽤 넓은 편이라 이리저리 사람 모아서 가기도 나쁘지 않은 편이구요.
들어가서 후회하고 나올 집은 아닌 것 같습니다. 
There are No Trackbacks and No Replies.
Trackback Address :: http://www.frosteye.net/trackback/1060 관련글 쓰기
Prev 1 ...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321 ... 1351 Next
OPEN MENU Open CLOSE MENU Close